시험기간이다보니..
이제서야 밀린 것들을 보고 있답니다ㅠ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 그럼 시작합니다~♬
(※주 : 스크롤의 압박이 좀 있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길에서 호시노 아키를 봤다는 쯔요시.
하지만 말을 거니 왠걸, 착각이었다는 이야기.
그러자 아키씨 왈,
'가슴 나왔었나요? 그걸 확인하지 않으면 안되지! (가슴이) 나왔으면 난데!'
역시 그라비아 아이돌의 자신감인가요.... OTL

사용자 삽입 이미지


뭔가 믿기 힘든 생년월일......ㄷㄷㄷ;;
우리나라고 외국이고, 연예인들 나이는 가끔 알기가 힘들다니까....ㄱ-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문) 최근 신경쓰고 있는 것?
답) 벗었을 때 '30살이구나'라고 생각하지 않도록 몸을 관리하는 것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 절대 오라방 안티 아니구요................ㅠㅠㅋㅋ;;;;;
단지 그냥.. 음...
오라방..
더 이상의 아저씨는 아니되어요...ㅠ_ㅠ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큰 소리가 질색이라는 아키씨.
그러자 바로 큰 소리 작렬.
이런 장난끼 많은 사람들...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시부야에서 오구라 유코냐는 질문에 예라고 대답했다는 아키씨.
후배를 사칭하면 아니되어요, 아키씨~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촬영 중 싫은 카메라맨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자
마치 기다렸다는 듯이 이야기를 꺼내는 코쨩.
그리고 쯔요에게 다가는군요... -_-ㅋㅋ;;;
에이, 오라방들, 또 그렇게 방치플레이 하신다.....ㅋㅋ
콘서트 DVD 보니까 항상 자기들끼리 놀더만ㅠ
방송에서까지 그러시면 아니되어요ㅠㅋ
하긴, 이미 예전부터 그러고 노셨습니다만...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키씨의 포즈 따라하기 입니다~
뭐랄까, 역시 직업으로 하교 계신 분은 다르구나 하는 느낌이랄까,
다른 분들은 다들 스트레칭......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게 두 번째 포즈라는데...
뭐랄까, 역시 초큼 민망하네요...ㅠㅠ;;
다들 눈 둘 곳이 없다고 하시는 걸 보니...ㄱ-ㅋ;;
다만 정말 다들 저런 포즈만 하면 킨키는 어떻게 되는 거죠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게 마지막 포즈이자, 아키씨가 가장 마음에 든다는 포즈인데요...
..음...
역시 굉장하다는 말 밖에ㅠ
'오케이! 이걸로 앞에서 찍어도 뒤에서 찍어도 좋아요. 이 포즈로 한바퀴 돌 수 있어요!'라니...;;
꺄악ㅠㅋ
그리고 마지막에 ごちそうさまです!!는 잘 봤습니다, 잘 먹었습니다의 두 가지 뜻이 있다능...ㄱ-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건 코짱의 긴급제안(..)에 맞춰서 급 하게 된 '그 자리에 바로 앉을 경우의 포즈'.
코짱이 따라해봤습니다만..
뭔가 왕따당하는 소년의 포즈가...
고개를 들어야죠! ㅋㅋㅋ;;
본인도 굴욕이라고 하는군요~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키씨의 데뷔곡이라는 '냐아아'.
그러자 뒤에 있던 톰씨 왈, '호시노는 노래 잘하는구나!'
거기에 뒷받침(?)하고자 쯔요 왈, '스텝 모두 리허설 때 (감동해서) 울어버렸는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아, 이제 연주 부분이어요~
코짱의 멋진 모습을 감상합시다ㅠㅋ
사실 쯔요도 캡쳐하고 싶었습니다만,
컴이 좀 구려서.... 이 고용량의 영상을 제대로 재생시키지 못하는 바람에
쯔요는 그저 놓치기 일쑤...ㅠㅠ
게다가 덕분에 말도 안되게 버벅거리는 캡쳐들이 나오게 되었답니다아..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노래 부르시는 아키씨와 연주하시는 오라방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넵, 복습입니다- ㅋㅋ;;





와아, 길었습니다..ㅠㅠ
이렇게 열심히 포스팅한 건 처음인 듯 합니다...ㅋㅋ;;
쌓아둔 캡쳐 다 하려면... 몇 날 며칠이 걸릴 지도 모르겠군요ㅠ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