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 사진 대방출 모드입니다...ㅋㅋ
그동안 포스팅 해야지... 해야지....라고 생각만 하다가...-_-;;;;
일본여행 포스트를 다 끝낸 뒤에는 왠지 여유가 많아진 느낌이라 마구마구 올리고 있답니다..ㅎㅎ
덕분에 벌써 여름이 다 가고 가을이 오고 있는데
사진은 이제 봄이네요...ㅋㅋㅋ;;;
후에 보시면 뒤늦은 벚꽃 사진도 잔뜩 나올거에요...ㅋㅋㅋ;;;


이번 포스팅은 지난 3월 11일에 대학로 스타시티 아트홀에서 있었던
여행스케치 컴백 콘서트 2차, 별이 뜬다네 콘서트 관람 후기에요~
무슨 콘서트에 이렇게 사진을 많이 찍어왔냐...고 물으신다면...
사진 마음껏 찍어도 괜찮다고 그러셨거든요... 우항ㅠㅋ
그래서 마침 가져간 제 사랑 G9으로 마구마구 찍었습니다~
동영상도 있어요~ -_-ㅋㅋㅋ
다만 카메오로 두 분이 더 나오셨는데, 그 분들 사진은 올려도 되는가 모르겠습니다~;;
일단 올리긴 올릴 생각이지만요....ㅋㅋ;;

전 여행스케치...라는 그룹은
이름만 알고 있었어요..ㅎㅎ
아는 곡도 '별이 진다네' 하나 뿐이었구요...
하지만 그래도 정말 즐겁게 즐기다 왔답니다~ 히힛.


사실 제가 이 때 순서...랄까,
내용이 잘 생각이 안나서ㅠ
거의 사진 전시모드...로 올릴 생각이랍니다..ㅋㅋ
기억나는 부분만 코멘트 달게요~ > <!






처음에 시작할 때......
시작 전에 어떤 마술사분께서 분위기 띄워주시고 가셨어요~



리더이자 보컬이신 조병석님.



오른쪽에 계신 분이 보컬이신 남준봉님.
사실 이 분 독사진도 있었는데........
올리면 아무래도 안티로 오해받을까봐 차마 못올리겠습니다...ㅋㅋㅋ;;;














이 때 무슨 간단한 질문이었나?
그런걸 해서 당첨되신 분이에요- ㅎㅎ
같이 노래도 부르셨다죠!

일반인이신데다가 사진이 좀 이상하게 나와서ㅠㅠ
모자이크 처리 했습니다...히힛;;



이 분은 그... 뭐랄까, 찬조출연?
뭐 그런 식으로 나오신 분이었는데요,
조병석님이 키우고 계신 가수라고 했던가..
잘 기억나지 않습니다..ㅠㅠ
이런 저질 기억력따우...ㅠㅠ...



저도 이 분은 안답니다, 박남정님!
정~~~~말 어릴 때 TV에서 ㄱㄴ춤 보고 따라한 기억이 있어요....
물론 자료영상? 뭐 그런 느낌이었지만요...ㅎㅎ









사실 박남정님은 이날 공연 보러 오셨다가
그 사실을 안 여행스케치가 급 게스트로 모신 거랍니다..ㅋㅋ
덕분에 좋은 구경 하고 왔죠!!







그리고 박남정님께서 들어가시고
다시 여행스케치 등장~

잘 보시면 배경에 별이 있을 거에요~
이 콘서트 제목이 '별이 뜬다네'랍니다-
제가 이 분들 노래 중에 알고있는 유일한 게 '별이 진다네'라고 했잖아요.
실은 데뷔 때 그 노래 제목을 듣고 많은 사람들이 1집가수가 될거라고 그랬다나봐요...ㅎㅎ
그래서 이젠 다시 뜨겠다는 의미로 '별이 뜬다네'로 콘서트 제목을, 그리고 새로 발매한 음반의 이름을 지으셨다고 합니다-

 























한창 토크 중입니다~
이 때 김정은씨 이야기도 나왔었지요...ㅎㅎ

이 분들이 김정은씨께 결혼축하곡을 써드렸는데,
원래는 김정은씨께서 오셔서 같이 노래를 부르기로 하셨대요.
하지만 이 때가 마침 김정은씨랑 이서진씨 파혼 사건 난 때라...-_-ㅋ;;;
그래서 아무래도 뭔가 이상하다며
우스갯소리로 넘어갔었습니다..















이 때 부른 곡이 바로 그 '별이 뜬다네'라는 곡입니다.
김정은씨께서 피쳐링을 하셨죠.








슬슬 밴드 멤버들 소개시간입니다~
이 분이 제일 웃겼는데...ㅋㅋㅋㅋㅋ
이야기 안들어주니까 계속 이야기 하시려고 그러시구...ㅋㅋ
덕분에 즐거웠답니다~ > <!







밴드 내의 유일한 여성분!



전체샷이에요~






요렇게 공연은 끝이 났답니다~
오래간만에 콘서트 간거라 너무 즐겁게 잘 보고 왔답니다- > <
역시 노래는 라이브로 들어야 더 즐겁네요...ㅠㅠ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