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저번 포스팅에 이어서...-_-ㅋㅋ
학교에서 친구랑 벚꽃놀이 간 거에요...ㅋㅋ

그 날이 월요일이었는데,
월요일은 항상 10시 반에 마쳐서 시간이 널널했거든요...ㅋㅋ
그래서 그 수업 같이 듣는 친구랑 같이 올해의 마지막 벚꽃구경을 했어요- > <





아직 벚꽃이 남아있는 곳으로 올라갑니다~
저희 학교엔 언덕이 많은데요,
그 언덕 중 하나로 올라가는 길이에용..=ㅂ=ㅋㅋ




저 검은 점들이 다 벚꽃들...ㄱ=ㅋㅋ




나무줄기에 바로 피어난 꽃이에용~
요런게 제일 예뻐요ㅠㅋ




작년 낙옆에 아직 다 썩질 않아서 벚꽃이랑 섞여있네요.
뭔가 낯설면서도 새로웠어요- ㅎㅎ










키가 작아 잘 찍기 힘들어서
뒷꿈치를 들고 찍은 사진들이에요...ㅋㅋ;;




원래는 출입금지된 곳이지만..
아무도 안지키고 있길래 들어가봤어요...ㅋㅋㅋㅋ;;








벚꽃이 대부분 져서
거의 다 푸른색을 띠네요~





이로써 때늦은 봄꽃(=벚꽃)사진은 끝이네용..ㅋㅋ
반 년 뒤면 다시 볼 수 있겠죠!
벚꽃! >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