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0302
 ; 모리산츄[森三中]가 나왔을 때의 영상입니다~ :D//

사용자 삽입 이미지

평소보다 텐션이 무진장 낮은 것처럼 보이는 킨키키즈 두 사람.. ㅋㅋ
코이치의 목소리는 한 톤 이상 낮고
쯔요의 표정은 보시다시피 굳어있습니다...ㅋㅋ
뭐, 분명 장난이겠지만요 ㅋㅋ
다만 이 날 방송 내내 반응이....ㅋㅋ


-080309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알피의 새 싱글 홍보 영상 중 일부인데요,
타카미자와씨의 캐릭터가 너무 이쁘셔서...ㅠㅠㅋ
아우, 완전 여왕님 포스..ㅠㅠ!!!


-080330
 ; 흑인 엔카 가수, 제로[ジェロ]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로씨의 일문일답 중에 쯔요가 좀 이쁘게 나와서...ㄱ-ㅋㅋ
꺄하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