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략 이 달력이 도착한게 12월 말인데..
이제서야 포스팅이라니, 참 늦습니다.. ^_T

이 사진들에선 완전 새것입니다만,
지금은 방학을 맞아 많아진 *-_-* 제 약속 일정들 덕분에 검고 검답니다...ㅋㅋ;;






이번에도 대문짝만하게 박혀있는 티스토리 로고.




이번엔 특이하게도..




과자 뜯듯이 뜯을 수 있게 되어있더라구요~
그래서




한 번에 주~욱 뜯었습니다...ㅋㅋ
좀 재미있었어요~






짜잔~
올해 달력 등장입니다.
역시나 예쁜 사진들 가득입니다ㅠㅋ




2010년 전체 달력도 있구요~




2011년 것도 있어요~




1월 사진입니다.
바다 풍경이 참으로 시원해보이죠.
이처럼 이번 달력에서는 사진이 화면 가득 나와있더라구요. 큼지막하니 좋습니다.
사진 주변도 흰색이라 작년처럼 달력부분이 검게 되는 일도 없구요.




달력부분입니다.
종이질이 좋아서 무슨 펜으로 쓰든 잘 써지더라구요.
우측에는 주요 행사들이 적혀있는게 보이네요.




그리고 작년에도 있었던 초대장들!
올해는 두 장이 더 늘어 5장이네요~




물론 인증번호는 비밀입니다.
가렸어요.. *-_-*




작년엔 상태표지판(?)이랄까, 외출중, 식사중 등등등이 들어있었는데
올해는 스티커가 달려있더라구요.
이미 세 개 뜯어서 썼습니다... 우향향 > <
두 장이어서 넉넉하게 사용하고도 남을 것 같아요!!








어쩐지 작년 달력보다 더 예뻐진 듯 합니다.
기본적인 것은 변한게 없는데, 뭔가 소소한 부분들이 바뀌었네요.
좀 많이 이릅니다만, 내년 달력도 기대해봅니다~ > <
올 한 해 동안 잘 사용하겠습니다- >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