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밤중에 위꼴사 자꾸 던지네요...^^;;;;
하지만 이러고 있는 저도 배고프다는거......ㅜㅜ
뭐라도 먹고싶네요.....ㅠㅠ



이번엔 식당입니다!
내부에 4인용 탁자 두 개랑 2인용 탁자 둘, 그리고 주방이 있는 작은 곳이에요.
저번부터 친구가 맛있다고, 가자고 했는데
드디어 갔습니다!





간판도 참 작고 아담하지요~






내부 모습이에요~
위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참 작은 곳이에요.

저희가 들어가니 마침 알바분이 식사를 하고 계시더군요...ㅋㅋ
일반적인 저녁시간보다 조금 더 일찍 들어갔거든요~




요게 물병임미다.
제 친구가 따르니 뭔가 술병같다고 ㅋㅋㅋ 그랬지요~
앞에 있는 스텐리스 통이 수저통이에요.




주문을 하고 나면 전체가 나옴미담.
샐러드도 맛있어요!
안에 호박씨랑 말린 파파야도 들어있어요.




이건 '돼지 안심 양배추 덮밥'입니다~
이름 까먹을 것 같아서 폰 메모장에 적어왔지요... ㅋㅋ

맛있어요.....ㅠㅠ
제 친구가 여기 오면 항상 이것만 먹는다며 ㅋㅋ 강추를 하던데, 참 맛있습니다.
하앍ㅜㅜ




이건 제가 주문한 데리야끼 볶음 우동!
따끈한 김에 위에 올려진 가다랑어포가 춤을 추더군요 ㅋㅋㅋㅋ
안에 해물이 잔뜩 들어가있답니다~
물론 맛있구요... *-_-*




이건 '구운 닭가슴살을 올린 매콤한 크림 파스타'입니다..
이름도 참 길지요..ㅋㅋㅋ
저기, 알바생이 놓을 때 잘못 놓은 흔적이....ㅋㅋㅋㅋㅋ

별로 안매워보이는데, 은근 매콤해요.
기본적으로는 크림 소스랑 토마토 소스 섞어놓은 맛이랍니다~
예전에 알바하던 파스타 가게에 그런 파스타가 있어서 알고있었는데;
이젠 기억도 안나네요.....ㅜㅜㅋ...





마지막으로 '알리오 올리오'입니다~
드라마 파스타에 나왔었다면서요? ㅋㅋㅋ 전 안봐서 잘 모르겠습니다...ㅜㅜ
요것도 맛있어요!
뭔가 봉골레 스파게티를 생각나게 하는 맛이더라구요!


그리고 후식으로! 아이스크림이 나옵니다만!
더운 날씨에 쉽게 녹기 때문에 ㅋㅋㅋ 순식간에 먹어치우느라...
못찍었습니다................으힛




기본적으로 모든 음식이 맛있는 듯 합니다!
물론 음식은 입맛에 따라 느끼는게 다르지만, 저랑 제 친구들은 만족했답니다~
나중엔 다른 덮밥 종류도 먹어보고 싶네요...ㅜㅜ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