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핫;
아이프로슈머 후기는 두 번째네요...^^;;;
열심히 적으려고는 하는데, 생각보다 후기 적기가 어렵네요ㅠㅠ
앞으로 여러 번 더 해봐서 스킬을 늘려야 겠다는 생각입니다.



이번에 당첨된 상품은 핸드크림이랑 여성 청결제(;)입니다!
마침 핸드크림이 다 떨어져서 사야겠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ㅠㅠ
아주 적당한 타이밍으로 당첨되었어요!



다만 생각보다 양이... 많습니다!;;

저는 저 두 가지를 하나씩만 주는 줄 알았는데,

상자를 열어보니 웬 작은 상자가 6개나...^^;;
일단 상품이 있길래 필요하니 신청부터 해보자고 생각했었던게 티가 팍팍 나네요...ㅋㅋ;;



우선 핸드크림부터 소개해드릴게요.



크기는 대략 저정도 입니다~
비교대상으로 놓은건 AAA 건전지에요. 대충 감이 오시나요! ㅋㅋ
식약청에 기능성 제품으로 등록이 되어있다고 적혀있더라구요.
오오, 놀라워라.....

보통 핸드크림은 최소한 손이 건조하지 않도록 하기위해 사용했었는데,
이건 주름개선 기능도 갖고 있다는게 참 신기했어요.
그래서 뒤에 봤더니 목과 같이 주름지기 쉬운 곳에 사용해도 된다고 적혀있더라구요.
마침 슬슬 나이가ㅠㅠ 20대 중반으로 접어들어서 목주름도 신경써야할 때가 되었는데,
4개나 왔겠다, 까짓거 써보자! 싶어서 목에도 바르고 있답니다...ㅋㅋㅋ



제품 성상이랄까, 색은 완전 흰색입니다.
끈적임도 잘 없고, 굉장히 부드럽게 잘 발리더라구요.
향은 인공적으로 첨가된게없는지, 그냥 크림이구나... 싶은 향이에요.


특징인지 아닌지는 잘 모르겠는데, 뚜껑을 보면



가운데에 볼록하게 올라온 부분, 보이시나요?

제가 지금까지 사용했던 핸드크림들은 죄다 저런 게 없고, 뚜껑이 그냥 밋밋해서ㅠㅠ
조금만 잘못 세워두거나 가방 속에서 눌리면 이리저리 조금씩 빠져나와서
나중에는 입구 주변에 젤처럼 굳어있는 경우가 다반사더라구요ㅠㅠ

근데 이 미인 손사랑은 저 부분이 입구를 꼭 막고 있어서 전혀 그렇지가 않더라구요.
항상 그렇게 굳어있는 부분을 보면 아깝기도 하고, 좀 더러워보이기도 했는데,
전혀 그렇지 않으니 참 좋더라구요!





다음으로 청결제입니다!
아... 좀 민망하네요...ㅋㅋ;;



역시나 크기 비교를 위해 같은 AAA 건전지를 두고 찍어봤습니다.
대충 감이 오시죠? ㅋㅋ
이건 핸드크림과는 다르게 가볍게 열고닫는 캡형식이에요.

사실 청결제를 처음 사용해보는 거라;;
좀 당황하긴 했지만...
설명서에 있는 그대로 따라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




내용물은 대충 이런 느낌이에요.
거의 완벽하게 투명하다고 느껴질 정도로 맑구요, 거의 물처럼 흐르는 느낌입니다.
거품을 내서 사용하라고 적혀있는데;;
생각보다 거품이 잘 안나서 그냥 저냥 사용하고 있네요...
맞게 사용하고 있는지 의문이 드는 시점입니다ㅠㅠ







요즘같이 건조한 계절에 핸드크림이 당첨되어서 너무 좋았어요!
피부가 자주 건조해져서 핸드크림은 여름에도 달고사는데,
겨울에, 그것도 이렇게 그 능력이 확실하게 인정받은걸 받게되어 참 좋네요!

그리고 여성청결제 이야기는...
좀 부끄러우니 접어두겠습니다...ㅋㅋㅋㅋ;;


예년보다 훨씬 춥다는 올 겨울,
건조함도 두 배로 느껴지는데요,
미인 손사랑 핸드크림으로 이 건조함을 이겨낼 수 있을 것 같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