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샷 찍어둔게 아까우니 여기에 올려야지

지난 주 토요일에 인터넷 모뎀을 바꿨지만

여전히 로딩은 느림.

이건 내 놋북의 문제겠지... 또륵

실프족 귀여우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다른 애들 말로는 얘들 성격이 제일 나쁘다고ㅋㅋㅋㅋㅋ

는 내가 아직 야만족퀘를 시작 안해서 그런 듯...

가까이 있을 때 찍고싶었는데 못찍었다!

코이치!

나름 좀 닮은 것 같았는데.............ㅠㅠ

코이치가 있으니 어딘가에 쯔요시도 있겠고

도모토코이치 도모토쯔요시도 있으려나...

파판은... 옷이.... 참....

여캐 옷은 좀 야하다 싶다가도 우왕 이뻐 느낌인데

남캐 옷 중에서 야한 건.............. 엄.........................

자유부대원들이라고 쓰고 결국 언제나 같은 멤버라고 읽는다...

10일에 환상약 받아서 결국 인여캐로 모습 바꿈!!!!

이뿨........ㅠㅠㅠㅠㅠㅠ

이쁘다고...

이렇게 자캐덕질은 시작되고....

여관에서 자려고 눕는 것도 이쁘고...

일어나는 것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판14이 최적화가 진짜 잘 되어있다고 생각한게

저정도 그래픽인데도 내 놋북에서 돌아간다는게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최고사양으로 돌려보고 싶다..

얼마나 좋을까ㅠㅠㅠㅠㅠ

그니까 옷 좀...........................

경치감상2

자캐덕질은 계속됩니다....

모션 자동으로 바꾸게 해놨더니 이쁜 척 한다

이쁘니까 용서함....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나중에 50찍고 환영인가 그거 꼭 배운다..... 배울거다....................... 그거부터 배울거다.................

자유부대 이름이 냥냥ㅋㅋㅋㅋ

정보 확인 해볼걸..... ㅠㅠ

초코보에서 내렸더니 땅에 파묻혔길래 !? 했는데

점프로 금방 나옴...

풍경감상3

초코보 뛸 때 줌해서 꼬리털 움직이는걸 보는게 또다른 재미...

밝으나 어두우나 언제나 이쁘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세봐라... 으앙ㅠㅠㅠ

풍경감상4

도시 중 하나인 그리다니아

힐러 역할인 환술사 길드 앞

옆선도 쩔엉.....................

해양도시 림사 로민사

내 컴으로도 이런 퀄이 나온다는게 진짜 신기......

그리다니아 입구

달려가다가 하늘이 넘 이뻐서 찍음

최고사양으로 돌리면 어떤 퀄이 나올까...........

부대 표어 보고 빵 터짐ㅋㅋㅋㅋㅋㅋㅋ

우리 부대랑 두 글자 이름이 같아서 그냥 구경했는데 의외의 수확(?) ㅋㅋㅋㅋ

넋 놓고 서 있어도 이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걍 다 이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워너비 옷 중 하나

봄처녀 드레스!!!!!!!!!!!

저걸 리화랑 이웨카블루(는 여기선 이름이 다르겠지)로 염색해서 입히고 싶다!!!!

흑마도사 옷 대부분 존구니까 저걸로 투영해서 다니고 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든 만들든 꼭 손에 넣을테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나저나 미코테 여캐도 이쁘당...........

근데 내가 만들면 안이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