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한다고 서버가 닫혀있으니

피피티를 만들어야하는데

놀고 싶은 이 마음




이건 대체 무슨 조합이죠



베히모스에 앉아있는 포즈가 어째ㅋㅋㅋ



낚시 중에 뛰어노는 사슴이 넘나 귀여워서 찍어봄




중부 라노시아인가

아무튼 거기 있는 몹 1인칭 시점으로 봤을 때



초코보 수송 이용하면서 1인칭 시점으로 바꿔본 거

컴퓨터 바꾸고 나서 1인칭 시점으로 스샷 많이 찍은 듯



나름 컨셉 샷

ㅋㅋ



스킬 이름이...?



구부장벽



부대원



부대장이 또 죽어있습니다



그냥 스샷인줄 알았더니

부대장이 또 죽어있어서

또 살리러 가는 길이었네ㅋㅋㅋㅋㅋㅋ



앉아있다가 급습당함

같이 앉아있던 이유는 즉시 살려주기 위해서




그리고 3.0 창천의 이슈가르드 시작



이슈가르드에서 만난 오르슈팡



이슈가르드 전경



날아다닐 맛 나는 아발라시아 구름바다



라니에트에게 엄청 무시당하는 에마넬렝

오르슈팡의 동생되시겠습니다

라니에트는 프란셀의 누나



원래는 따뜻한 목초지였다는 커르다스 지방

하지만 제7 재해를 거치면서 날씨가 완전히 뒤바뀌게 됨



밤이고 낮이고 풍경이 진짜 끝내줌



으, 으응...

전혀 변하지 않는 오르슈팡경



창천은 이슈가르드 이야기가 중심이기 때문에

아이메리크가 정말 자주 나온다ㅠㅠㅠㅠㅠ

근데 4.0은 아니잖아요?

안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험가가 이긴거 보고 신나서 초코보 선물했는데

위병이 초코보 데리고 들어오면 안된다고 해서 급 쭈구리된 오르슈팡

ㅋㅋ



토르당 할배는 아씨엔에 넘어간 것은 아니었었음

하지만 그는...ㅎ...



흑마 잡퀘

레벨 최대치가 60으로 늘어나면서 스킬도 새로 생기고 잡퀘도 새로 나옴

그리고 드디어 배운 그지같은 장판...

나중에 다른 스샷에서 자주 나오겠지만

흑마문 깔면 꼭 보스가 거기에 장판을 깔아버림

장난하냐ㅗㅗ

니들이 내 마시속 올려줄거임?? ㅗㅗ



이건 점성술사 퀘스트



나왔다, 재앙의 주둥아리 ㅋㅋㅋ

한국판은 그래도 순화된 버전이라던데

영어버전은 장난 아니라고 ㅋㅋ




풍맥 다 열어서 드디어 처음 날게 됨!!!

타고 있는건 해후 5층 보스 트윈타니아

카탈 생각하면 정말... ㅂㄷㅂㄷ



얘네... 정말...

게라고 하는데 게 말고 ㅂㅋㅂㄹ같고요...



게 야만신 풍뎅이



시바언니 변!신!



신생 최고 야만신이랑 창천 첫 야만신의 대결...인데

시바언니 짐ㅠㅠ



무신의 투기장

은 라바나 토벌전

여기도 낙사기믹이 존재



만인의 적 아씨엔



이 때부터 시작된 플래그ㅋㅋㅋㅋ



말리는 이젤



드라바니아 구름바다 너무 좋음ㅠㅠㅠㅠㅠ



52렙부터 새로운 스킬 배우는데 

그 때마다 자세가 좀...




모그리 대장 모그린



그리고 여기저기서 울려퍼지는 모확찢..



이젤은 사실 귀여운 거라면 사족을 못씁니다

모그리족 겁나 좋아함



에스티니앙, 힘내!!!



결국 모그린 저놈이 모든 일의 원흉이었던거임



그렇게 놀려대면서도 알피노 걱정은 에스티니앙이 다 함ㅋㅋ



처음으로 저런 잡일을 해봤다는 알피노

성룡 찾아가던 이 때 분위기가 너무 좋았다

다시 없을 정도로.




그리고 알려진 진실

배신은 용족이 아니라 인간이 먼저 했던 것.



난 안보이는데...........

하필 흙먼지가 부는 날씨에 저 퀘스트를 함ㅋㅋ...



나나모 소식을 듣고 은 장터로 간 일행



그리고 구출되어 침대에 뉘어진 나나모



진짜 폼폼을 확 잡아뜯어버릴까보다 ^^!!!!!



드라바니아 구름바다에서 제일 좋아하는 곳인 하얀 궁전



천 년 전쟁의 시작




낮에 올린다는게

사진 첨부하는 도중에 서버가 열려서

결국 이 시간에 완성

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