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투표도 했겠다

신나게 게임이나 해야지...!!!하고 들어갔더니

점검크리...ㅋ.....

그러니 아ㅏㅏㅏㅏㅏ주 오래간만에 스샷 정리를 해봅시다



교황청 2넴

자꾸 뒤로 밀쳐서 짜증남 ㅡㅡ


그 스승에 그 제자

야슈톨라 존멋ㅋㅋㅋ



구브라 도서관 완료하고

1인칭 시점으로 바꿔서 돌아다님

던전 완료하고 나면 1분 여유시간 주는데

그거 이용해서 던전 탐험~



야슈톨라 눈이 보이지 않는다는걸 처음 눈치챈건 역시나 마토야 뿐

다시 등장하고 나서 눈이 많이 탁하다 했더니

물리적으로는 아예 보이지 않고

다만 에테르 흐름으로 느껴지는 상태라고 한다.

만감이 교차했음.

서로 서로 독설을 내뱉는 사제지간이지만

그래도 서로를 많이 생각하고 있다는 것만은 확실


네... 뭐...

저지드라바니아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하핳


아이메리크 옆에서 스샷


웃는 아이메리크 어빠

이쁘다ㅠㅠ


유명한 야근짤ㅋㅋㅋㅋ


아이메리크도 같이 가면 좋았.....지는 않았을 거 같긴 하네


시원시원한 힐다찡

분량이 적어서 좀 아쉽ㅠㅠ


아직까지 눈덩어리 던지는 아이들


잃은 사람이 너무 많다


루키아도 좀 안쓰럽...



오르슈팡 일이 있고 나서

퀘 완료하기 전에 주변 인물들한테도 다 말거는게 버릇이 됨

그리고 갈론드 아이언웍스 사 직원들은 회장한테 대체 얼마나 부려먹히고 있는건가


아마 문브뤼다 이야기겠지

그러고보니 스샷 찍은 것 중에 문브뤼다가 하나도 없네


배웅하는 사람들과

떠나는 사람들


겁나 쎈 용의 눈 힘

배리어 순식간에 격파!


이젤찡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실 오르슈팡은 스포 들어서 알고있었는데

이젤은 정말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로 봐버려서 엄청 당황했던 기억이 난다.

죽는 사람이 너무 많은거 아닙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젤을 맨날 설녀라고 부르던 에스티니앙


그리고 일행은 이젤 덕분에 무사히 아지스 라에 도착


아무리 똑똑하다고 해도

어쨌든 아직 10대인 알피노찡

스스로를 희생해서 남을 돕는다는게 다른 사람에겐 생각보다 불쾌한 일이란걸 점점 깨달아가는 중

...그러니 이제 모험가 좀 그만 괴롭.....은 이미 많이 늦은 듯...ㅋ..


이게 뭐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치 프로그램도 아니고 ㅋㅋㅋㅋㅋ


개라니요...ㅋㅋㅋ

나름 고대문명 아닙니까


본격적으로 교황이 어디있는지 찾아봅시다


개가 맞았나봄


보험....?

대체 알라그 제국은 어떤 나라였던거죠


....


오래간만에 기동해서 재시작을 하는건가여


저 사소한 실수란 부분이 무섭다


여기는 대체 어찌 되어먹은 곳인지

(혹은 제작진이 무슨 생각을 한건지)

침공 몹들이ㅋㅋㅋㅋㅋㅋ 왜 돌아다니고 있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

라미아 단생종 저건 침2에서 석화쓰던 애들 아니냐고요....

심지어 침공 무기까지 들고 다님 ^^!!!!!!


사소한 실수...

전혀 사소한게 아니란걸 난 잘 알고있지... 후훟...


흔한_잡몹_수준.jpg

...쟨 신생에서 토벌전 있던 애들인데........

근데 그럼 신생 던전에서 보스였던 애들은 대부분 알라그 제국에서 만든 키메라란 소리인가


아직 풍맥을 덜 뚫어서 전송장치로 이동하는 중


여기서 말하는 침입자는

제국 애들인듯

근데 라이선스 조항이라니 ㅋㅋ...

넘 현실적인거 아니니


이 대륙 자체가 위험하다는 인식은 있나봄

생존 상태를 유지하라니...


제국군 ㅎㅇ

살아있으면 안되는거니;;

이젠 저 유도 시스템이 의심스러울 지경


그리고 대결!

빠밤


가끔 스킬 이름 보면 황당

제국의 손은 뭐니..


쨌든 이겼다


...줄 알았는데 추가병기 투입이요...


뒤는 우리가 맡을테니 넌 먼저 가라는 일행

그리고 모험가는 그 말 겁나 잘 듣져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