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다녀온지는 꽤 되었지만....ㄱ-ㅋㅋ;;;
이제서야 사진 정리가 끝나서요...ㅋㅋㅋ;;
'방문기'라고는 해도, 거의 그냥 가서 찍은 사진들의 나열입니다- ㅋ;


밤이라서 ISO는 쓸데없이 높고ㅠ 사진은 마구 흔들려 주셨고ㅠ 으악ㅠ

같이 간 친구님 한 컷ㅋㅋㅋ
간판이 작아서 거리가 더 예쁜 삼청동입니다.....ㅋ

카페 ' 3'
어디 앉아서 이야기할 곳이 없나 둘러보다가 발견한 곳....이긴 합니다만,
너무 비싸........ㅠㅠ;;

3층에서 촬영하고 있길래 슬쩍 찍어봤습니다.
무슨 방송인지도 모르겠고, 누가 나오는지도 알 수 없었지만요.....ㅋ


사실 삼청동 방문의 주 목적이었던 '수와래' ㅋㅋ
같이 간 아이가 예전에 알바한 적이 있어서, 일부러 간거지만요...ㅋㅋ
유명한 곳이라서 그런가, 맛은 꽤 괜찮은 듯...ㅇㅇ

수와래 앞에 있는 인형..........이랄까요 ㅋ;;;



근처 카페 앞에 있던 트리입니다ㅋ
모델은 역시 친구님ㅋㅋㅋ

이런 가게가 옹기종기...ㅋ

다른 친구 입니다 ㅋㅋ

작은 소품들이 그득그득ㅋ


카페 건물이 예뻐서요ㅋ









아, 뭔가 드라마 세트처럼 나왔다...ㅋㅋ;;


인사동에서 들린 찻집.
커피가 있다-고 해서 들렸더니, 그냥 일반 다방커피.....ㄷㄷ
그래서 실망한 친구님ㅠ
결국 차랑 간식? 뭐 그런것만 주문했습니다-;;

이건 오미자차-
다른 하나는 매실차였답니다-
일부러 신 맛이 나는 것들만 주문했어요.... 어허허허허

요게 간식..
꿀에 찍어먹게 되어있어요....ㅋ

먹고난 뒤 ㅋㅋㅋ

가게에 있는 등 ' 3'



그냥 뭐, 그냥저냥 해서 잘 다녀왔어요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