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지런하게 올려보자

이대로만 간다면 20일만 더 하면 스샷 정리 끝.....이 아니라

분명 스샷은 계속 더 찍겠지...ㅋ...ㅋㅋ...



응, 아냐



정말... 뭐랄까..

모험가 이렇게나 좋아해주는 사람 없구요..

굉장히 부담스럽긴 한데 좋은 사람인건 틀림없음 ㅇㅇ



무작50 돌려서 걸리면 지금도 무서운 탐타라 하드

막보 직전에 들리는 에다찡 웃음소리가 너무 무섭구요...ㅠㅠㅠㅠㅠ



겁나 유명한, 일명 '질색하는 모험가' 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트위터에 이거 올렸다가 오르슈팡 봇이 좋아요 눌렀다ㅋㅋㅋ



이거 보고

헐, 저 할배 조종당하나?! 했는데....ㅎ.....



부활 매크로ㅋㅋㅋ



이것도 나름 유명한 짤인데

모험가 vs 모험가가 아닌 사람

온도차 쩔ㅋㅋㅋ



황도십이문서 한다고 대기타는 중

몹 리젠이 생각보다 느렸다

저 때는 몹을 열 마리를 잡아야해서

저기서 한참 있었음



괴물_문어도_맨손으로_때려잡는_고드베르드.jpg



파판엔 은근 변태같은 엔피씨가 많다



고드베르드 힘 엄청 세ㅋㅋㅋㅋㅋㅋㅋㅋ

힐디 날아가는 거 ㅋㅋㅋㅋ



인간적으로 우가마로 광산에는 마물 생기지 말았으면..

천장 너무 낮아



저 땐 그냥 좋은 놈인줄 알았지...




세즐 토즐록 말투 겁나 험함ㅋㅋㅋ



점핑큰절



시바언니 존좋ㅜㅜ

하지만 탱으로는 기믹을 잘 몰라서 아직 못감ㅋㅋㅋㅋ



아크 아파 원형극장

걍 추움



나왔다!!!!!!!!!!!!!!!!!!!!!!!!!!!

OH OH 아이메리크 OH OH

존잘존멋ㅠㅠㅠㅠㅠㅠ

어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좋은건 또 봅시다

엘레젠은 맨날 목이 긴 종족이라고 놀렸는데

그 중에서도 이렇게 잘생긴 사람이 존재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꾸벅꾸벅 조는 실프ㅋㅋ

귀엽ㅋㅋㅋ



나나모쨔응ㅠㅠ



저긴 어떻게 올라가는거지 싶은 곳에 올라가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시바언니 전멸기로 다이아몬드 더스트 라는게 있는데

이걸 쓸 때는 항상 모든게 다 얼어버림

그래서 그 타이밍에 점프를 하면 그대로 굳는데 보통 류상들이 성공을 많이 하지요.....

점프 스킬이 있어서...

난 거의 성공 못해봄ㅜㅜ



장들렌도 말고보면 이슈가르드의 유명한 귀족집 자제

근데 니 동생 스타일을 꼭 그렇게 만들어야겠냐........................................



뿔의 아이 삼남매 중 제일 좋아하는 라야 오 센나



돌발 기다리면서 춤추기.......ㅎ...



구부장벽

탱구부 엄청 탐냈었는데 나이트 만렙 찍고 드디어 받음ㅋㅋ



부대장은 변태입니다(..)



시바언니가 주는 말인 보레아스가 나왔지만 내 것은 아니었다고 한다...ㅎ....

주사위 돌려서 80대가 나오는게 제일 별로인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때 한참 극시바무기 파밍중이어서 극시바 짤이 많다

물론 전부 다이아몬드 더스트 때 짤ㅋㅋ

이 때는 점프 성공!!



낚시 중



바하무트 퀘스트 중 나오는 알리제

알피노랑 똑같이 생겼는데 미묘하게 여자애인게 보이는게 신기함



드디어 먹은 극시바 무기!!

반짝반짝 빛나는게 이쁨ㅜㅜ

등에 메고있으면 아랫부분만 남색인 것도 마음이 들었다

아직도 안버리고 갖고있음ㅋㅋ



브레이플록스의 야영지



보물찾기 중

근데 이건 힐러로 가는게 제일 좋음

몰볼 나오면 정말...^^...




처음 캐릭터를 생성하고 마을로 가는 영상에서 저렇게 알리제와 알피노가 나온다.

부캐 만들면서 확인했음ㅋㅋ



파판14 1.0때 이야기

기억이 불분명한건 데이터가 통째로 날아가서 그렇습니다



그리고 부캐(..

옷이 좀.. 뭔가...



급 닌자 배우겠다고 시작했는데

아직도 레벨 15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일 마지막에 만렙찍을 듯




재밌게 노는 사람들 많음



낚시짤이 많은건

낚시 돌려놓고 할게 없어서 자캐를 감상하기 때문입니다



크리스탈 타워 마지막인 어둠의 세계



크리스탈 타워 스토리도 좋아하는 스토리 중 하나

메인 스토리도 좋은데 서브퀘 스토리도 다 좋아서 하나하나 다 보는 편



아바타를 만나러 갑시다



집이 갖고 싶어서 여기저기 기웃기웃

결국 내집마련의 꿈을 이뤘지만 소형집이라고 한다... 조금 아쉽ㅜㅜ



환술사 퀘스트 하러 갔는데

저렇게 엔피씨 주변으로 빛 나오면 좀 무서움



침공 상의 먹은 날!!!!

크ㅠㅠㅠㅠㅠ

침공 상의도 예쁨ㅠㅠㅠㅠㅠ



침공 3층

아바타찡 ㅎㅇ

요즘엔 마과학연구소 2넴이 변신한 모습으로 자주 보이는데

침공 안갔던 사람들은 쟤 기믹을 몰라서 죽는 경우도 종종 발생함

내가 힐러거나 딜러면 어떻게 도와줄 수 있는데

무작 60을 탱으로 돌렸는데 마과학 걸리면 도와줄 수가 없다...ㅎ...



한낮에 빛 쨍쨍할 때 찍은 스샷이 제일 예쁘다



알까기 축제(부활절 이벤트)

때에 맞춰서 항상 하는 이벤트 중 하나인데

올해는 먼지토끼 모자를 줬다



도끼술사로 시작한 내 부캐

그리고 플래쉬랑 도발 없는 탱이 될 뻔 했다고 한다

사스타샤 들어가기 전에 직업 바꿈ㅋㅋㅋ



극라바

요즘은 잘 안빠지긴 하는데

처음엔 정말 수도 없이 수장됨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침공 2층 멜뤼진

석화 자꾸 걸어서 짜증남



드디어 마련한 시학장비

시학 옷도 예쁨ㅜㅜ



내 기억이 얘네 게이 커플이었던 걸로

대사에서 은연중에 나옴



고지 라노시아

쟤 처음 봤을 때는 마물인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보스 돌발이었음



긴머리로 바꿔보았다

하지만 그렇게 오래가진 않았던 걸로 기억함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