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매일매일 올리는건

시간이 많이 걸려서

힘듦



림사인거 같은데...

이거 왜 찍은거지



학자 직업 퀘스트중



모르는 사람을 살릴 때도 /기도 는 합니다



저....러면 이제 터지는거지..

네..



골드소서에서 멍때리기



진성 1층

흑마 리밋을 쓸 기회가 있어서 좋았다



그러니까 매크로 상태 왜죠



개가 또 미쳐 날뛰고 있습니다..



나나모 이벤 참여하려고 찍었던 스샷



크타



고대무기 한다고 했던 돌발



쟤 저렇게 눈꺼풀까지 있는 줄 몰랐다며..

좀 징그럽




누가 미궁 오라고 외치기 하는데ㅋㅋㅋ

소설을 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대무기 한다고 진짜 여기저기 다 누빔ㅋㅋㅋ




학자 퀘스트 하다가 풍경이 넘 이뻐서 찍음

외지 라노시아




드디어 끝났다!

황도십이문서!!!!!!!!!

아오ㅠㅠㅠㅠㅠㅠ



그렇게 만든 아니무스

번쩍번쩍

흑마 무기는 보라색이어서 더 마음에 든다




사스타샤 하드 처음 갔을 때



암다포르 하드

보스가 미친놈이다



톤베리를 화나게 하면 안돼



난파선의 섬

이 때 초행석판 먹겠다고 부대장이 전부 다 같이 감ㅋㅋㅋ



매칭 기다리는 동안에는 낚시



조심하라 이야기 듣긴 했지만

결국 미라로 변함ㅋㅋㅋㅋㅋㅋ

카른 하드



근데 미라가 절 덥쳤다구요... 흑흑




땅에 꽂혀있는 참철검

저거 빼가고 싶다



얘네들 뒤에는 눈이 없어서

저렇게 뒤로 몰래 돌아가면 눈치를 못챔

아무리 그래도 그렇지, 기척은 눈치 챌 수 있는거 아니냐



좋아하는 옷 중 하나인 백마 옷

귀여움ㅜㅜ



무기 먹겠다고 침4 신나게 다녔음



어..

음...

네.....

하의는 모르겠지만

목걸이는 극모그리 깨면 나오는 것.....




MGP 열심히 모아서 토끼머리띠 뽑음ㅋㅋㅋㅋㅋㅋ

은근 비쏴




네지 제대로 맛간 듯



모르도나에서 종종 저렇게 릴레이를 하기도 함

난 말이 없어서... 하핳........



이크살 족은 전부 입이 험하다

쌩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파티 들어가보고 싶었어ㅋㅋㅋㅋㅋ



1인칭 시점 한 번 해봤는데

저 손틉 겁나 부담스럽다...

그냥 볼 때도 엄청 들이댄단 생각은 했었는데

저정도였냐며ㅋㅋ



...네지...?



보석공예사 50렙 옷

진짜 이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염색했더니 더 이뻐




우리 부대 계급인데..

음...

저거 너무 리얼한거 아니냐며....ㅋ...ㅋㅋㅋ.....



가냘...

네, 루가딘이시니... 네...



저거 에다 대사냐곸ㅋㅋㅋㅋㅋ

존무



같이 레이든 간 사람 중에서

옷 비슷하게 입은 사람 발견

신발만 다름ㅋㅋㅋㅋㅋㅋ

심지어 종족도 똑같은 여자 중원휴런이야ㅋㅋㅋㅋ



타이탄 토벌전 갔다가 낙사 

이젠 업뎃해서 카메라가 위에 있지만

저 때는 아직 그대로여서 낙사하면 가끔 돌이 떨어지는 거 말고는 볼 수가 없었다 ㅋㅋㅋㅋㅋㅋㅋ



말하는 칼빵찡



원래는 사람이었다는 톤베리

하지만 니므에 역병이 돌아서 손발이 짧아지고 저렇게 변했다고 한다



던전처럼 줄 생김ㅋㅋㅋ

퀘스트 때문이었던 듯



할배요.........



부대원들끼리 옹기종기




그냥 텔포해서 갔을 뿐인데

선원상의 입은 사람들 사이에 끼임ㅋㅋ



좋아하는 조합 중 하나

근데 저렇게 입으려면 힐러거나 원마딜러여야 하고

장화를 신어야한다



모래바다에서 낚시 중



탱구부 존많


림사에 항상 매달려있는 남자

피 다 쏠리겠다



볼터치 부담...



안녕 요정....☆

이따 봐...☆



말작 팟에서 만난,

나랑 코디 같은 라라펠

귀여워ㅠㅠㅠ



무기도 먹고



말도 먹음!!!

하하ㅠㅠㅠㅠㅠㅠ

제일 먼저 먹은 말이 시바 말이었다고 한다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