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간만에 저화질로 보려니 힘들었습니다...ㄱ-



택틱스, 혹은 탁틱스.
나이에 비해 엄청 동안인 민속학자 이치노미야 칸타로우와
귀신보다 훨씬 강하다[鬼より遥かに強い]는 귀신먹는 텐구[鬼食い天狗], 하루카[遥か]가 그 주인공입니다.

뭐랄까,
만화책으로 봤을 때에는 그런 줄 몰랐습니다만,
애니에서는 BL적 요소가 살짝 더 가미되었더군요....-_-;;


사용자 삽입 이미지
거기서 얼굴 붉히지 말란 말이다, 이치노미야 칸타로우!!;



감상평을 죽 훝어보니
'이거 BL만화였나요'
라는 말이 보이더라구요....ㄱ-;;;
뭔 소린가 했더니....... 으악ㅠ
왜 하루카가 돌아온다는 이야기에서 얼굴을 붉히는거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린건가요.....ㄱ-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가끔은 이런 개그씬도 들어갑니다? 으히히ㅠ



던져둔 떡밥을 다 낚아들인 느낌은 없지만...
그래도 어느 정도는 거둬들였다고는 생각되네요- ㅎㅎ

진지하게 보기에는 조금 무리가 있지만 ㄱ-
어느 정도는 괜찮았다는 느낌? ㅋ


+)
그림체가 익숙하다고 했더니 '마탐정 로키 라그나로크'의 작가분이신
키노시타 사쿠라씨의 작품이더라구요.. ㄱ-ㅋㅋ
그것도 봐야 하는데ㅠ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