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다만 캐야해서

그거 기다리면서 정리하는 스크린샷!!




아무리 봐도 고백을 예고하는 장면이라서

모두가 시선을 돌리고 있음ㅋㅋ



도발 매크로 무섭다능...



나왔다! 힐디 엄마!!



고드베르트보다 강하다는 그 분...

요시다 피셜, 빛의 전사랑 고드베르트랑 싸우면 고드베르드가 이길 확률이 크고

어찌어찌 이긴다 해도 줄리안이 다 발라먹을거라고 ㅋㅋㅋㅋㅋㅋ



힐디의 좀비친구들....ㅎ....



개나 소나 전부 소환하는 야만신



돌발 기다리다가 모션 취해봄ㅋㅋ



길가메시 토벌전

끝나면 저렇게 도게자하고 있음



그렇게 힐디는 저 멀리 빛이 되어 날아갔습니다....☆



부활절 퀘스트



크리스탈 타워 마지막인 어둠의 세계 상의 먹음ㅋㅋ


레이드 나우



크타 미궁 막보인데

기믹 모르면 지금도 저기서 전멸이 난다




돌발 기다리는게 제일 지겨움



저 멀리 보이는 묵약의 탑

장판이 너무 많이 깔려서 진짜 싫음ㅋㅋㅋㅋㅋ

하지만 3.0부터 대부분의 던전에서 장판이 수없이 깔리기 시작하는데....^^...


본격_모르도나_바카라.JPG

아무리 세기말이었다지만 저게 뭐얔ㅋㅋㅋ



저 때는 극던전 말이 하나도 없어서

말 타고 다니는 사람이 너무 부러웠음ㅜㅜ

주사위 운이 똥이어서 호루라기가 나와도 못먹는 비극..ㅠㅠ



헤어스타일 체인지



제국극장



카메라 쳐다보는 단축키를 드디어 알게되어서ㅋㅋㅋㅋㅋ

열심히 써봄



침4
기믹이 정말 드럽지만

재미있기는 참 재미있음ㅋㅋㅋ

4페 넘어갈 때 흑마 혼자 마장켜고 멘탱 옆으로 가있는게 좋았는데

마장 왜 너프요ㅠㅠㅠ



묵약의 탑을 싫어하는 가장 큰 이유 ^^!!!!!!!!

장판 고만 깔아 새기야 ㅗㅗㅗ




제작직 중에서 재봉사를 제일 먼저 만렙 찍고난 다음에 찍은 스샷

마침 프린세스 데이 이벤트(시치고산 같음) 중이어서 여기저기 벚꽃도 보인다



골드소서 입장!!

이건 맨더빌 가문이 만든 곳이라고 한다

는 고드베르트가 여기 사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그 사람 울다하의 모래전갈회에도 속해있음

개그캐 같은데 알고보면 엄청 대단한 사람임


프린세스 데이 이벤트

이벤트에 사람들이 많이 참여할 수록 저 재단에 인형 개수가 늘어나게 되고

인형이 다 차면 다음 퀘스트가 만들어지는 방식

시치고산 때 꾸미는 히나 인형을 파판 내의 직업들로 채운 듯



침4



이 때 최고템렙이 130인가 그랬던 것 같은데

집사주제에 105를 찍음ㅋㅋ



어둠셋 다 구하고 나서

부대장이랑 ㅇㅇ

얘는 힐러고 나는 캐스터라서

대부분 옷이 이렇게 색만 반대인 경우가 많음



마물 잡는 중인 듯

어글 먹으려고 광역힐을 엄청 돌려대기 때문에

엄청 눈부심



파판의 숨겨진 재앙의 주둥아리

세즐 토틀록



집사 템 좋은거 줬더니

가루다의 의지라고 진가루다 템을 갖고와서

얘는 혼자서 가루다도 잡을 수 있는건가 했음ㅋㅋ



모르도나에서 볼 수 있는 고드베르트



성도 방어전이 나온지 얼마 안되었을 때는 저렇게 실패하는 경우가 많았다

요즘은 웬만하면 원트에, 그것도 성도 앞까지도 안간다



어디있긴요..

님 뒤에 있어요...



아이메리크는 인사하는 것도 참 멋지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일반적으로 커마가 가능한 엘레젠이랑 달리

아이메리크는 볼에 살이 좀 더 있는 편이라서 광대가 도드라지지 않기 때문에 더 잘생겨보인다는 이야기가ㅋㅋㅋ

커마 불가능한 엔피씨 중에 잘생긴 사람이 많은 듯ㅋㅋㅋ



배달부 레벨 업!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