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마모 소환하려다 미쿠즈메만 6번을 뛰었던가

물론 긴코 + 킨코는 얼마나 뛰었는지 기억도 안남 ^ㅅ^




할머니 언제오시나 간절히 바라며 기다리는 중




오셨다!!!!!!!!!!!!!!!!!

저 할머니 뜨고 나서 파티원들 다들 당황해서 파티창에 할머니란 단어만 보임ㅋㅋㅋ





드디어 나타난 타마모 어전

사실 어제 3시 좀 넘어서 1채에서 떴었는데

일이 있어서 3시에 종료한 나님...ㅋ...ㅋㅋ...ㅋ...

그래서 저녁에 2채에서 소환작업을 함

킨코 + 긴코 클리어하고 7시에 미쿠즈메 클리어하고 계속 긴코랑 킨코 클리어하기를 1시간 반인가 했던 듯

그리고 할머니가 나타나서 서칭했더니 짜잔!!!!!

대감격ㅜㅜ




그리고 교환한 꼬친이랑 머리띠!!

머리띠는 원래 빨간색인데 염색한거

그 외에 하우징템으로 꼬리 말고있는 여우도 있는데

살생석 조각이 타마모 어전 돌발로 얻은 15개(금메달 기준) + 미쿠즈메로 모은 6개 해서 총 21개가 있었으므로

꼬친 3개, 머리띠 6개로 바꾸고 나머지는 전부 하우징템(개당 3개)으로 교환함




이렇게 목적달성하고는 감기에 크리티컬 맞고 뻗음 ㅋㅋㅋㅋㅋㅋㅋㅋ

독감도 아니라는데 왤케 아파ㅠㅠㅠ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