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주 화요일이면 홍련 업뎃인데

아직도 스샷이 2700장이나 남음

과연 다 정리할 수 있을 것인가



어리석은 기병..

설마 씹어서 발효한 술인줄은 모르고...




맵 크게 하나였어도 좋았을거 같은뎅...




...누가 누구에게 그런 이야기를...

뭣보다 그 가면 뒤 얼굴이 보이니...?




안보이는구나




결국 모엄가에게 일을 떠맡김.....-ㅅ-...




이거슨 신세계...!!!!

그리고 매칭이 되었다고 한다




아직 덜 '끊어진' 으뜸이




바스 네 호감도를 최대로 올리면 얻는 탈 것

곤충을 모델로 만들었다고 하는데

심지어 초안은 너무 징그러워서 갑옷같은 걸 입힌 거라고 한다

벋뜨 저것도 징그럽다며 난리였던 부대장...





바누 족 옆에서 낚시

여기서 하면 휴식보너스도 얻을 수 있어서 좋았음




밭을 가꿉시돠




이 날씨에 보니 겁나 추운 의상이다...




제 7재해 때 에테르 덩어리가 떨어져서 물이 굳음

저지 라노시아던가




어부 퀘스트 중




저기가 대체 뭐하는 곳인가 했더니

단순히 낚시를 위한 곳이었음....ㅋ....




난 낚시광은 아닌디...................




율동 3층이던가

갇히러 가는 중

딜싸 끊겨서 존싫




바스 네 토굴




도서관인듯?

힐러는 에오스입니다




비도프니르가 성질냈어!

성질낸거 첨봐!!

얼마나 지긋지긋하면...




벗인가 심부름꾼인가




비도프니르가 공격당한 메인 이후에 방문해서 말 걸면 저렇게 대답한다

원래 저런 조용한 용인데 그나스 족 더러 지긋지긋하다고 한 걸 보면 

얼마나 괴롭혔길래....하는 생각이 듦




뭔가가 와따...!!!




이야기꾼이 토굴집을 지은 이유

가장 먼저 '끊어졌던' 그나스 족인 이야기꾼

아마 그 감각은 공포랑 가장 많이 닮지 않았을까 싶다




용도 고생이 많소....




애기용새끼...^ㅅ^...

자꾸 놀자고 도망가서 짜증




그나스 족이 모엄가에게 애기용 데려오라는 임무를 맡긴 이유ㅋㅋㅋㅋㅋ

근데 모엄가는 안 위험하고...?




나름 음악감상을 컨셉으로 스샷 찍어봄




노래가 이상하다...?




벽 치우고 싶다가도 바꾸기 귀찮아서 그냥 놔둠




나이트 제타 만드는 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탱 구부~

나이트 만렙 찍고 받음 




밭을 가꿉시다 2

비 오는 날은 저렇게 주변 솎아주는 행동을 함

비 안오는 날은 물 주고...



아마 아니무스 한다고 구리종 간 거 같은데

몰려와서 쳐대지만 전혀 안아프고요....




돌발 기다리는 중

아니무스 개짱나




모르도나에서 본 특이한... 엄... 네....

저 가면이 그 해적 가면일텐데.... (흐릿




초코보 훈련중




내 방 아늑해서 좋음




구부 타고 광산 들어가면 외부가 보임ㅋㅋㅋㅋㅋㅋㅋㅋ




작년 별빛축제 이벤트

...네.....

그러..시군요.......




재작년 별빛축제 때는 결제를 안해서 저 옷이 음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모든 이벤트 옷이 다 있는데 저것만 음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젱장


여튼 아까 맨더............. 아니, 성인처럼 다른 성...인.......들이 도와준다고 나섦




여기도...ㅋㅋㅋㅋ

넘나 익숙한 사람들이라고 한다




저 종이 고장나서 안울리던 거였나..

아무튼 종 수리하러 다니는 스토리였음




그리고 하우징 아이템으로 트리랑 리스 장식 팔길래 잔뜩 사서 집을 꾸밈ㅋㅋㅋㅋ




퀘스트 완료하면 순록 뿔이랑 장갑이랑 신발을 줌




헤어스타일을 바꿔볼까 하고....




하지만 바꾼 것 없음




이어진 자의 수장




츤데레 돋네




성룡 네 가족들

이케 그나스 족 스토리 끝났던 걸로 기억




하얀 궁전 꼭대기




하우케타 별궁 제일 구석방

잘 들어가지도 않는 곳




별궁 2층에서 1층으로 떨어지는 곳




센추리온으로 바꿀 수 있는 날탈이랑 커르중앙에서 나오는 B급 마물이랑 똑같이 생겨서 옆에 가봄

일설에 의하면 쟤가 시두르구가 데리고 다니는 애의 아버지일 거라고 함




집에 설치한 이글루




공중부양...!!!




파랑새




세이렌이 부르는 노래 가사랑 넘나 잘 맞는 쫄들

딱 보니 나이트 아니무스 만들러 간 듯




만드레이크 자라는 모습이 뭔가 무섭...




뭐 때문이었지..

암튼 초코보 경주를 좀 함




암기 잡퀘스트 중




이 때는 이게 뭔 소린지 몰랐지....




드디어 첫 빛작....!!!!!

나이트 딜로 빛작을 하려니 겁나 빡쳤지만

생각보다 수월했다고 한다




초코보 경주 준비!




즌사 퀘스트 중




욕심 쩌네




온천에서 잠수 중




반짝반짝

나이트 고대무기가 이쁘긴 하다




이 장면 좀 무서웠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얀데레 돋....




ㅋ............




여러 가지 단어들이 떠오르지만

잠시 자제하도록 하고...

암기 잡퀘 스토리 좋단 이야기 듣긴 했는데

확실히 괜찮긴 했음ㅇㅇ

지금까지 계속 모엄가에게 부탁하는 사람들만 있었지

모엄가를 도닥여주는 사람은 아주 좋은 친구 말고는 본 적이 없었으므로...




이렇게 암흑기사 50렙 퀘스트가 끝남




그리고 배우는 산송장...!!!!!

이 스킬이 좀 귀찮아서 잘 모르는 힐러들은 산송장 켜자마자 힐 하는데

회색 모래시계가 되면 힐 하면 되긴 함

근데 사실... 이거 켤 때는 겁나 피 많이 닳을 때라서

백마 아니면 미리미리 힐 하는게 나은 거 같기도 하고........

결론은 거축 짱짱맨!!!!

거축이 최고임미다!

근데 백마 홀리는 시르요... 피흡 때는 하지 말아주세효.........



독설 쩌는 캐릭터 시두르구




저 퀘스트 들어가기 전에 시두르구한테 말 걸면

암기 안 배운 상태에서는 잘 기억 안나는데

암기 배운 상태여도 나랑 같은 힘 쓰는건 알겠는데 자기랑 상관없단 식으로 말함

쟈가운 남자 시두르구...☆




떠돌이 시인을 잡읍시다 ^^!!!




주전자를 만들었시요




할배 둘이서 뭘 하더니 주전자에서 빛이 나요




근데 제자가 만든게 더 좋시요




할배들 더듬더듬




이 다음이 알렉산드라이트 50개 모아오는 거였나... 그래서 잠시 시간이 좀 걸림




도마 애들




같이 쳐다보다가 늦게 깨닫고 뒤늦게 뛰어감ㅋㅋㅋ

귀엽ㅜㅜㅜㅜㅜㅜㅜㅜ




ㅋㅋㅋㅋ 할배 웬일...




주전자 : 제니스 인가 완성! ㅋㅋㅋㅋㅋㅋ




벋뜨.....




넘나 게롤트 다운 결말인 것




초코보 경주 1등으로 들어옴ㅋㅋㅋㅋ



4시네

THE 람쥐 보러 가야짓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