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

한 개만 더 만들면 끝인데

마지막이라 그런가 진짜 하기 싫다ㅋㅋㅋ

심지어 어려운 파트도 아닌데ㅋㅋㅋㅋ


시작은 머리스타일 바꾼걸로!


류상 만렙 찍으면 이케이케 투영할거라고 선보이는 중

그 옆에서 춤추는 부대장...

....


아직 50도 안찍었을 때인 듯


예전에 침공 돌 때 먹은 창

힘들게 먹었었는데...


사하긴 족 거주지 근처

물이 좀 더러워보인다...ㅋ...


극타에서 낙사함

이 때는 떨어지면 떨어진 곳만 계속 비춰줬는데

지금은 카메라가 위로 올라가버림

ㅜㅜ

위에서 뭐가 막 떨어지면 뭐하는걸까 하고 궁금하기도 하고 재미있기도 했는데 아쉽


탱이랑 힐러 옷이랑 머리스타일이 같음

누가 보면 동시에 커마한 줄 알았을 듯ㅋㅋㅋ


식물원에서 2넴 잡고 이동 중


티아마트

아지스 라 갔다가 근처 지나가는 김에 찍어봄


류상 50 찍고 고대무기 하는 중


저렇게 똑같은 갑옷 입고 똑같은 투구에 똑같은 창 들고 있으니

에스티니앙이 몇 명 있는 느낌ㅋㅋㅋㅋ


여휴런은 탈 것 타는 자세가 뭔가 얌전함


아지스 라에 사는 몹들은

내가 힘들게 얻은 침공 무기들 그냥 막 들고다니더라...

......


극가루다 갔는데 가루다 말이랑 나이트메어 호루라기 둘 다 나옴

둘 다 없어서 둘 다 선입찰 눌렀던 걸로 기억ㅋㅋㅋ

근데 극가 말 언제 먹었더라..


....!?


비슷한 패션 세 사람


처음으로 주간복권 뽑는 시간 맞춰서 가봄ㅋㅋㅋㅋ

저런게 올라와서 돌아가는 줄은 몰랐다몈ㅋㅋㅋㅋㅋㅋ


카드게임 중


이겼더니 플레이어를 꾼으로 모는 엔피씨


아.. 높다...

극타에서 낙사한 듯


돌로 가둬놓고 장판도 깔면 어쩌라는겨....

극타 말 먹는 감옥팟 갔을 때인 듯


열기 전에는 절을 합니다


학자인지 백마인지 함튼 힐러로 다녔던 거 같은데

하도 가다보니

나중에는 쫄 나오면 능숙하게 끌어가서 장판도 이쁘게 깔아놓을 정도가 됨


드디어 말 다 먹고 기린 받으러 감

같은 팟에 있던 다른 분도 다 모았는지 같이 감


저렇게 둘러쌓이니 좀... 무섭그...

여튼 기린찡 안녕!!!!


하지만 감옥팟은 끝나지 않았다


그리고 파티원 모두가 말을 먹고 난 다음에 끝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게임 성인 게임인데요.....?


저거.... 내가 알기론.... 터주..인데...?

어케 낚아온거야......

것도 하이퀄...


....그러다 다쳐요 할배...

대장장이 퀘스트 중


부대원이 극이프 말 먹고싶다고 해서

같이 도는 중

조율풀고 도는 중이라 원탱원힐로 돌았음


재봉사 무기마다 나오는 그림이 다름

이건 구부찡


서버 예약 상태가 왜 저런...?


드디어 류상 만렙 찍고 마지막 퀘스트를 끝냄


짜잔

만렙 옷에다가 미리 투영해놓고 만렙찍고 바로 갈아입음ㅋㅋㅋㅋ


할로윈 퀘스트 중

단장 힙업이 쩌네여


난 언약식 그냥 바로 되는줄 알았지...

이런 귀찮은 퀘스트를 해야하는 줄은 몰랐지..


일단 에오르제아 전역을 돌면서

기도하러 다녀야함ㅋㅋㅋㅋㅋㅋㅋ


성당 내부 

진짜 예뻤음ㅋㅋㅋㅋㅋㅋ

들어가자마자 둘이서 예쁘다ㅏㅏㅏ 하고 난리남ㅋㅋㅋㅋㅋ


세부사항 예약 중

어떤 방식으로 할건지, 디자인은 어떻게 할건지 그런걸 결정 중

배경음악이랑.. 또 뭐 정했더라

암튼 이것저것 있었음


이런 방식으로 식이 진행된다고 예시 영상도 보여줌


옷 받은거 염색해서 입어봄ㅋㅋㅋㅋㅋㅋㅋ

지금은 면사포가 짧지만 식장 안으로 들어가면 길어짐

색은 내가 좋아하는 색으로 함ㅋㅋㅋㅋ


그리고 할로윈 퀘스트 끝내고 받은 옷으로 바꿔입음

사실 언약식 하게 된 이유가

부대장은 탈 것이 탐나서,

나는 신발이랑 하의가 탐나서ㅋㅋㅋㅋㅋ였음ㅋㅋㅋㅋ

이해관계가 일치하여 하게 되었읍니다..


마음에 들어서 한참 이렇게 하고 다녔던 듯


넘나 수상쩍은 아저씨

힐디니.....?


실프 족 퀘스트 한다고 돌발 기다리는 중에 스샷놀이ㅋㅋㅋㅋㅋㅋㅋㅋ

온갖거 다 해보고 다 찍어봄ㅋㅋㅋ


외지 라노시아

코볼드 족 퀘스트 한다고 가다가 날씨가 너무 좋아서 찍어봄

이 때 한창 신생 쪽 야만족 퀘스트 할 때인 듯


언니 멋져...


스케츠위스가 코볼드 혼내는 동안 옆에서 쉬기


얘네 말하는거 보다보면 나도 힘이 빠짐...ㅋ..


성 앙달림 학원 연대기 퀘스트 중


그리고 새로운 고대무기 아니마 웨폰을 시작함

후...................


제타 불태워서 아니마 웨폰으로 만들 수 있음


그래서 흑마 제타 불태워서 만듦

물론 복제품은 구해두었다


둘 다 너무 놀라는거 아니니...


...조카 맞네


모엄가 저 표정 넘 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용이 잘 기억이 안나네

3.4 업뎃 때 뒷 이야기 추가된다고 하긴 하던데..


집사가 이젠 이런 것도 주워옴

혼자 어딜 간거얔ㅋㅋㅋ


아니마 웨폰에 깃들어 있다는 인공정령


그리고 아니마 웨폰 퀘스트 중에 있는 던전 돌기...

이게 여섯 번째 순서인가

암튼 어스름 요새


교황청 갔다오면 이렇게 한 번 훑는다

오르슈팡을 생각하는 거겠지


정령이 말을 한다....!

는 아직 잘 안들림


아니마 웨폰에서 빛이 나기 시작했다!


실프 넘 예쁘고 귀엽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성격은 제일 더러운 듯...^0^...


제작자님께서 제작을 해주실 때는 공손하게 기다립니다


야만신 탈 것 중에서 제일 좋아하는 보레아스... 맞나?

암튼 시바 말

제일 먼저 먹은 탈 것이기도 함ㅋㅋㅋㅋㅋ

하도 못먹어서 감옥팟 들어가서 먹었음...


부대원 중 하나가 라무말만 남았다고 해서

라무 말 먹으러 나는 힐러, 부대장은 탱, 부대원은 딜러로 들어갔는데

탱 교대를 안했더니 힐이 안들어가서 결국 포기


그리고 언약식 날이 됨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대기실

보니까 남자나 여자나 대기실 모양은 같다는 듯?

옷 갈아입고 대기중

은 이렇게 대기시켜놓고 워홀 간 부대원 캐릭터 저쪽으로 끌고온다고 난리피우는 중이었음ㅋㅋㅋㅋㅋㅋ

일단 설치부터 해야하서 그것도 오래 걸리고

노트북으로 했더니 렉이 엄청나서 로딩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림ㅋㅋㅋㅋ

그리고 겨우겨우 시간 맞춰서 들어감..ㅋ...


언약식 시작합니다


모두가 웃겨 기절할 뻔 했던 점핑키스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화창 난리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 명은 피씨방이었는데 너무 웃겨서 큰일날 뻔 했다곸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언약식 때 사용한 반지는 내가 만듦....=_=...

살 수도 있지만 만드는게 훨 싼데 왜 사야하죠

수공예냐그....ㅋㅋㅋㅋㅋ


언약식이 끝나면 이렇게 퇴장함

다른 방식도 있는데 이왕 초코보 받는거 그걸로 하자고 합의봄


이렇게 언약식이 끝남ㅋㅋㅋㅋㅋ

언약식 참석자들한테는 저렇게 선물상자라는 꼬친을 줌

하지만 당사자들한테는 안줍니다...^0^....ㅜㅜ

약간 일본 결혼식 같긴 함ㅋㅋㅋㅋㅋ

일본 결혼식에 가면 간 사람들한테 저렇게 선물 주니까 ㅋㅋㅋ


모처럼 받았으니 타고 날아봄

나는 탈 것 하나 더 생겼다고 참 좋아했음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선물상자는 없었지... 후훟....


그리고 언약식 중간에 점핑키슼ㅋㅋㅋㅋㅋㅋㅋㅋ때 나왔던 날개

다들 이거 보고 뮤리진이냐고....ㅋㅋㅋㅋ....


카이저 베히모스

커르다스 서부고지 에스급 마물인데

다들 저러고 있음

베히모스 싫어....

쟤 자꾸 메테오 떨궈....


언약하고 나면 반지를 주는데

그거 쓰면 언약자 옆으로 텔포가 됨

근데 텔포 자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지에 키스하고 손 들어올림ㅋㅋㅋㅋㅋ

하트도 나옵니닼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아말쟈 족 퀘스트인 듯


사실 이젠 놀랍지도 않.....은건 아니고

피부색까지 이용해서 저렇게 하시냐그...


여기가 어디지...

아무튼 어딘가에 마물인데

접속불량 뜨고 난리남

저러다 다 팅길까봐 그게 걱정ㅜㅜ


성 앙달림 학원 연대기 종료

나머지는 3.4에서 계속


아말쟈 족 퀘스트 중

누구 어머닌지는 하다보면 앎


50렙 전에는 저런게 없었는데

50렙 넘으면 저런 대사도 해줌


그리고 집이 생겼다!!!!!!!!!

하하

철거되는 토지를 부대장이 잡음ㅋㅋㅋㅋ

사실.... 3.0 업뎃될 때 대형 토지 잡을 수 있었는데

내가 망설이다가 눈 앞에서 뺏김ㅠㅠㅠㅠ 그냥 사놓으면 어쨌든 좋은건데ㅠㅠㅠ 왜그랬을까...

여튼 소형이지만 드디어 집이 생김ㅋㅋㅋㅋㅋ


에테도 박고


정원도 꾸미고


초코보 훈련도 시키고


내 방도 만듦

아직은 덜 꾸밈

언약식 하고나면 저렇게 가구를 하나 준다

정신없게 생김ㅋㅋㅋㅋ


초코보 훈련 시츄도 다양함ㅋㅋ


...집에 저렇게 햇빛 드는 곳도 있었구낰ㅋㅋㅋㅋㅋ


바누바누족 퀘스트 중

말하는 뽄새 보소...


하우징이 있으면 초코보 색을 바꿀 수 있는데

시간이 좀 걸림

6시간...

그리고 RGB 코드 맞춰서 간식을 줘야하는데 그게 좀 많이 귀찮....ㅋㅋㅋ

그래도 어찌어찌 해서 바꿈!!!

오예!!!!






오늘은 여기서 끗



+ Recent posts